이 추운날에는, 차가운 메밀국수를 !!! ㅋㅋ


안녕하세요 ! 오늘도 오후시간 잘 보내고 계시나요 ㅎㅎ 

노곤하고 제일 피곤함이 몰려오는 딱 지금 이시간.

점심 먹고난 이시간. 다들 눈꺼풀이 내려오고 있을것같네요

지금 제가 딱 그 상태거든요 ^^

잠 깰겸 글 하나만 쓰고 일하러 가야겠어요~~



오늘 점심은 무얼 드셨나용~ 저는 오늘 메밀국수 먹었어요!

이렇게 추운날에는 원래 차가운 음식을 먹는 법 ㅋㅋㅋ

하여 우리의 선택은 메밀국수 였답니다 ㅎㅎ


원래 메밀이 들어간 음식들은 다 안좋아했는데, 

언젠가 고기와 함께 메밀국수를 접한 순간, 

그때 부터 메밀국수를 좋아하게 된것같아요 ㅎㅎ

배도 금방차서 지금 배가 터질 기분입니다요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