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너무 좋았었는데 가능하다면 계속했으면 좋겠습니다 난 늙었나봐 이본할때 들었음 ㅋㅋㅋ 축하해요!!!! 더욱 풍성해짐 마음 나눔 기대합니다♥ 볼륨 역대 디제이들 다좋았는데 최강희 메이비 유인나 등등 최강희나 유인나 둘 중 한 분 고정하시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ㅠㅠㅠㅠ 제작진분들 제발요ㅠ 유디나 강디 두사람중 한명이 계속 맡아주길 바랬는데...2주라니... 볼륨은 팬들과는 다른 생각을 가진거 같네요... 아휴~~~또 조윤희 같은 사람이 할까봐 걱정했었는뎈ㅋㅋㅋ 다행이다 ~~강짱 화이팅!!! 최강희 할 때가 색깔있고 개성있고 재밌었지. 다시 해줘서 고맙고 다시 고정 디제이 함 좋겠어요 볼륨은 이본 최강희 유인나 ㅋㅋㅋ 꼭 들어야겠네요 강짱 화이팅^^ 넘 넘 반갑당 야간비행 이후 몇년만인지 직업상 자는 시간대라 못듣겠지만 다지듣기로 들을께요 그냥 다른 사람으로 교체하지 조윤희 왜 기다림? 




최강희 라디오는 매력을 아는 사람은 못 빠져나오고 모르는 사람은 듣지도 않는 듯. 유인나 하차하고 볼륨 안듣고 있었는데 다시 들을 이유가 생겼내.아침에는 아침창 점심에는 컬투 저녁에는 볼륨공식이었는데.. 볼륨은 이본 강짱 유디 스리톱이지. 이본은 진짜 초창기라 너무 멀고 강짱이랑 유디는 진짜 역대 볼륨 DJ 중 톱이다. 톱. 우리강짱 언제나 응원합니다 대박! 나도 유인나 하차하고 볼륨 안들었는데! 강짱~^^다시 왔으면~ㅋ그냥 계속 하면 좋겠네 최강희 볼매~~~호감스타일이예요^^ 최강희 메인mc 쭉그냥해라 나 중학생때 한창 독서실다니면서 엠피쓰리로 듣고 그랬는데 와... 월드컵 스위스전 얘기할때 사연보낸거생각난다 대박!!! 최강희하면 떠 오른게 있다. 백혈병 환자를 위해 골수를 제공했다는 사실..이런 사람이 좋은 곳에 시집 가고 좋은 대우 받아야 한다. 최강희를 고정 DJ로 해라. 볼륨하면 이본 메이비 최강희만 생각남 ㅋㅋ환영 ㅅㅅㅅ 진짜원했는데ㅠ강짱...계속해주세요ㅜ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