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파티 ㄹㅇ 진정한 뽕디엠 ㅋㅋㅋㅋㅋㅋ 진짜 차트 역주행 할듯 역시 무한도전ㅋㅋ 진심 요번주 대박 꿀잼이었다! 밥먹으며 보다 춤추고 싶은거 참느라 고생했네ㅋ 정말 꿀잼ㅋㅋㅋㅋㅋㅋㅋ계속 웃으면서봤다 아모르파티. 좋던데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아모르 파티~ 


아모르 파티~~ 탱고+뽕짝+이디엠과 온갖 비트를 섞어서 기적을 만들었다! EDM트로트라니;;;;이게 이렇게 잘어울리다니;;; 아모르 파티ㅋㅋㅋ 저번에 페북에서 홍대입구 청년이 영상 올렸던데 무도에도 나오네ㅋㅋㅋㅋ 춤을 즐기지 않음에도 나도 모르게 몸이 들썩들썩ㅎ 아모르파티~~ 



뚱따따 뚱뚜루뚜 뚜뚜뚜뚜뚜~ 아~모르파티! 구절이 자꾸 머리에서 떠나질 않음ㅋㅋㅋㅋ무도 출연했으니 행사섭외 더 잘올듯 아모르파티ㅋㅋㅋㅋ 갓모르파티! 나이는 숫자~ 마음은 진짜~ EDM 대모 당분간은 아모르파티다ㅋㅋㅋ 굳이 내가 참을 필요없는데ㅋㅋ어제 너무 꿀잼~~ㅋㅋㅋ


내적댄스본능...선곡도 대박이고 난 업타운펑크에서 무너짐~ㅋㅋㅋㅋㅋㅋㅋ댄스 본능 억누르느라 힘들었음ㅋㅋㅋㅋㅋ 이번주 꿀잼!!!댄스본능을 일으켰군여 유재석은 정말 흥이 넘치는것같음ㅋㅋㅋㅋㅋㅋ어제 막 참으려고 하는데 안쓰럽더랔ㅋㅋㅋ제일먼저 달려나감 춤 추고 싶어서 다들 참는거 왜이리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크러쉬 노래 넘나 잘함 아모르파티보다 천하장사만만세가 더놀라웟어요 아 진짜 웃겼음 완전 울었네 



ㅋㅋㅋ 아 정말 웃겼어ㅋㅋㅋ 키스신에 600만원 탕진하고ㅋㅋㅋㅋ 이 노래가 중독성 있다길래 엄마랑 같이 들어봄. 처음 들을 땐 에이~뭐 별로네 했는데 뒤돌아서니 계속 흥얼거리게됨ㄷㄷㄷ지금 엄만 알타리 다듬으시면서 "아모르 파티~" 이러시고 있고 난 청소하면서 "아모르 파티~"이러고 있음ㄷㄷㄷ 이노래 들으니까 갑자기 인생이 신난다..저노래가 진짜 대박이다.. 



김연자씨가 일본활동 은퇴하고 한국와서 처음 낸 앨범 타이틀곡이 아모르파티인데 몇년전의 곡이라 잘 안되서 아쉬웠었는데 잘되서 다행. 저노래 진짜좋음누군가 한국 음악의 과거, 현재, 미래를 묻거든 아모르파티를 듣게 하라무도땜에 아모르파티 백세인생 알았다 왠지 챙겨주는 느낌이라 좋더라사회 비적응자들 많네 ㅋ아니 300만원 결제 장면은 진짜크러쉬는 사랑이네요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