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후12개월 행동발달사항!! 너무 두려워 하지마세요..


오늘 날씨가 정말정말 춥네요 ㅜㅜ...

친구들은 안춥다고 하는데 저는 으슬으슬하네요..

모두들 감기조심하시구 항상 따듯하게 입고다니시길 바래요!!

자, 오늘은 생후12개월 행동발달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꺼에요~


※생후 12개월 아기발달※


생후 12개월이되면 아기가 걷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시기입니다~

저희아이도 생후 12개월 아기발달중 하나인 걷기를 위해 참 노력을 많이했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ㅎㅎ

아기가 옆에있는 버팀목이될만한 물건을 잡으면서 걸을려고 많이 노력을 하더라구요!!

어느새부터는 걷기 시작하더라구요 ㅜㅜ....(완전 감격..)



생후12개월 행동발달사항을 살펴보면 걷기시작하면서 스스로 몸을 움직이게 되요!!

그런데 생후 12개월 아기발달로 스스로 움직이게되면서 독립심을 가지게되요.. 그래서 떼도 심하게 늘어나게되고

부모가 옆에서 간섭하는것을 좀.. 싫어하더라구요 ㅜㅜ...


생후 12개월 아기발달중 다른것은 여러가지 작은 물건을 정교하게 잡을수가 있습니다ㅎㅎ

이러한 생후 12개월 아기발달은 아기의 뇌에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수 있다는 기본적인 신경망이 생겼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생후 12개월 아기발달을 알기위해서는 아기의 몸놀림과 손놀림을 자세하게 관찰하셔야해요



오늘은 생후12개월 행동발달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렸어요*^^*

혹시나 지금 우리아기가 생후 12개월 아기발달이 늦은건 아닌지 걱정을 많이 하고계실텐데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ㅎㅎ 요즘에는 생후 12개월 아기발달이 빠른아기들도 있지만

생후 12개월 아기발달이 늦는 아기들도 많아요~

때가되면 다하게 되있답니다^^~


너무 강요하시지마시구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보세용!!

강요하게된다면 오히려 생후 12개월 아기발달이 더욱 느려지실수도 있어요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