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후4개월 몸무게 평균신장 알아볼까요? 지금 우리아이는?


안녕하세요~ 설연휴 잘보내셨는지요? 이번에는 생후 4개월 몸무게 평균신장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생후 4개월 몸무게에대해서 정말 궁금하실거에요..


제가 좀 더 자세하게 생후 4개월 몸무게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할게요~




※생후 4개월 몸무게※



먼저 아기들마다 체질이다르기때문에 몸무게는 각각 다릅니다ㅎㅎ

그래서 콕! 집어서 말해드릴수가 없어요 ㅜㅜ...

그렇다면 제가 평균적인 생후 4개월 몸무게와 평균신장에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생후 4개월 몸무게 여아 : 약 5.8~6.4kg


생후 4개월 키 여아 : 약 62~63cm



생후 4개월 몸무게 남아 : 약 7.2kg


생후 4개월 키 남아 : 약 64cm 



만약 아기가 생후 4개월 몸무게와 키보다 많이 미달이 된다면

병원에가셔서 건강검진을 받으시길 바래요 ㅜㅜ.. 혹여나 몸에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생후 4개월 몸무게는 너무 많이나가지도 너무 적게 나가지않게 유지해주시는것도 중요하구요~ㅎㅎ


오늘은 생후 4개월 몸무게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모두들 아기가 건강하고 무럭무럭 자랄수있도록 옆에서 큰 버팀목이 되어주셨으면좋겠네요~♡


생후 4개월 몸무게가 적다고 너무 걱정하지마세요ㅎㅎ 아기들마다 체질과 각각 성향이 다르기때문에

아기들마다 다를수밖에 없답니다^^~ㅎㅎ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