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도빼고 다하네무도가 얼마나 부담이 큰거냐 그러니까 ㅋㅋㅋ 무도 빼고 다 한다고 하는데... 자기 살 길 찾아 간 사람 이젠 그만 뭐라 하지 말자. 무도빼고 다한다는 말이 맞긴하네요 ㅋㅋ 무도를 그만하기 위해 모든걸 다 그만두고 때가 되니까 무도빼고 다하는구나..이제 알겟다 정현돈 기사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정형돈이 무도에 들어가지 않는 이유를 댓글이 너무나도 잘 보여주고 있음 이미 나간사람 쿨하게 좀 보내주자. 하차도 마음대로 못하나.. 정신나간놈들아 삼성 다시들어가라곤 안하냐? 무도가 하기 싫었을수도 있지뭐 니들은 직장관두고 이직하고 싶다는 생각 안하냐? 더 대우좋고 더편하고 더잘맞는사람이랑 하는데 무한도전 프로그램이 진짜 힘들다는걸 증명해주네 응 너희들은 뭐같은 회사라도 이직안하고 정년까지 일할자신있나? 쌍둥이 키울 생각하니깐 무도 하나보다는 다작이 낫다 결론 내렸나 보다 무도로 돌아온다고 생각하지말고 무도를 떠났다고 생각하는게 맞을둣 아플때 무도랑 의리로 무한상사 촬영도 할 정도였는데 결국 하차하는걸 보면 자기도 고심 끝에 결정한거겠지... 


무도에서도 노홍철은 요새 언급 많이 하고 정형돈, 길은 아예 언급이 없는걸 보면 제작진이랑 출연자들과 얘기도 많이 하고 안돌아가겠다는 의사를 분명히 표현한 듯 한데 시청자들만 난리네. 다른 방송은 몇 시간 녹화 하면 끝나는데 무도는 장기 프로젝트도 있고 하루에 몇 가지 녹화 해야하니 몸도 힘들고 돈도 그러니 그만 두었겠지 뭐 압박감도 있긴 있겠지만 무한도전 멤버 와이프들도 이제 자기들끼리만 뭉치는듯 무도 스케쥴이 빡세잖아.. 다른건 스튜디오에서 해도 똑같은 돈 아니면 더 받으면서 하는데 굳이 고생할필요가 있나 ... 게다가 무도충들 무식하고 득달같이 달려드는데 거기에 스트레스 받을 이유가 없지 왜 다들... 무도만 먼 발치에 두고..;;; 음... 무도는 '이름만으로도' 압박이 느껴지는건가...;; 




지금 댓글만 봐도 왜 안하는지 알 수 있지 ㅋㅋㅋㅋ 누가 상욕 쳐먹어가면서 하고싶어하냐? 이쯤돼면 무도때매 공황장애 생긴거고 , 무도안하니까 정상처럼됀거다. 무도가 부담스러운거여 여기가 북조선이가?형돈이 본인이 무도로 안가겠다는데 도니기사마다 무도얘기 꺼내는 인간들은 뭔데? 정형돈이라는 사람이 영영 무도에만 남아야 하는건가요? 그 사람의 결정도 존중해줘야지 무슨 추측만 난무하고....기존에 하던거는 주아만 하고 안했는 데 무도 팬들이너무 많고 극성팬들도 있다보니 이거했음 좋겠다 저거했음좋겠다 말도 너무 많고 국내에서 가장 많은사람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만큼 그에따른 스트레스도 많을거같고. 무도 팬이 아니라 그런가 오히려 무도 그만두고 자기가 하고싶은 예능들 하는거같아 보기 좋아요:-) 겉으로 드러난 것만 보고 판단하지말자. 무도 안한다고 그럼 모든 일도 안해야 직성이 풀리나? 


연예인이 공인이긴 하지만, 팬들의 생각대로 움직여야 하는 인형도 아니다. 어지간히들좀 해라 무도충들때문에 숨막히는 거 이해감 ㅋㅋ 한번 나갔던 애들이 왜 안돌아오는지 알것같다 안그래도 무도 지금도 예전보다 재미없어져서 욕먹고있는데 만약 들어가서 못웃기면 감 잃었네 그냥 다시 하차해라등등 욕만 처먹을께 뻔한대 돌아가겠냐  들어오기전에 예상했던 댓글 그대로네ㅋㅋㅋ 저런 파일럿프로랑 무도랑 같냐? 부담자체가 다른데 겨우 지상파 복귀했구만 한다는 소리가.. 이러니 무도를 안가는거다 다른프로그램하다가그만두면별말안하고꼭무도하다가그만두면비난하고난리네..나도무도팬이지만적당히좀하시길..무도가무슨평생해야되는프로처럼사람몰아가는거웃기다.. 무도 시어머니들이 좀 극성이어야지ㅋㅋ 본인이 하차하겠다는데 왜들 못잡아먹어서 안달이냐ㅋㅋ 공황장애 안 걸려본 사람들이 웬 말이 이렇게 많은지 ㅋㅋㅋ 정형돈한테 무도가 트리거이자 트라우마임. 그걸 보고 무도 빼고 다하네 하면ㅋㅋㅋ아니 당연한거지ㅋㅋㅋㅋ아팠던 사람이 또 아프러 들어가냐고 무도광신도들 졸라 무섭네 ㅋㅋㅋ 


죽어야 무도 그만둘수 있냐 무도가 그만큼 여러가지로 심적인 부담이 심한 프로니 복귀를 안하는거겠지 걍 자기 하고 싶은대로 하세요 ~~~~ 정형돈 자기 인생도 살아야지 ㅉㅉ 무도 이야기는 그만 지난번에 무도에서 하하랑 준하가 별로 관계가 안좋다고 느꼈는데. 명수랑 도니도 오랫동안 그래보였다. 단지 프로가 힘들뿐아니라 관계도 힘들어서 더 그런게 아닐까. 하고 싶은거 하게 좀 놔두자~ 무도를 하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 봐라 왜 무도 안하는지 모르겠냐? 베댓 쭉 정독해봐라ㅋㅋㅋㅋ 배신자 취급에 아주 사람을 쓰레기처럼 만드는 무도충들 실태를ㅋㅋㅋㅋㅋ 근데 회사원으로 치면 지가 일하고 싶은 회사에서 일한다는데 오지랖부리는건 뭐냐ㅋ 너무 정신적부담이 크면 그만 둘수도 있지 왜 뭐라 하는지 모르겠네~ 성비 소름이네ㅋㅋ예능 기사에 남자 비율봐라67퍼 2~30대 스트레스 악플로 푸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현돈이 무도에서 그랬지. 다른 방송은 안그런데 유독 무도에게만 잣대가 엄격하다고, 나같아도 무도 시어머니들+악플러들 감당 못했을 듯. 지금 남아있는 멤버들 멘탈이 대단한거지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