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도 아끼고 승리도 챙기고 일석이조 ㅅㅅㅅ아 스윕안당해서 행복하다~~ 이명기 5안타 6출루 ㄷㄷ KIA는 차포를 뗐을 뿐만 아니라 무명 선수를 선발 투수로 내보냈는데, 삼성의 에이스인 윤성환을 상대로 크게 이긴 것을 보니 선수층이 두꺼워진 것이 틀림없으므로 왕조 재건의 가능성이 보이는군요. 정용운 퀄스 +이명기 6출루 5안타 + 서동욱 옵스 8할돌파 +  정용운 인생투 역시 빅이닝이 한번씩 나와야제맛 ㅋ 버나디나 홈런 포함 멀티힛 등등 ㅅㅅㅅ 어제좀 이렇게 하지 아쉽다 오늘 서동욱 선수가 경기 흐름을 기아로 가져왔다! 서동욱은 계속 주전으로 ㅠㅠ 지속적으로 믿음주면 밥값이상 할듯 오늘 서동욱 선수가 경기 흐름을 기아로 가져왔다!기아 승 축하 명기 인생경기 !!!!




대구까지 가서 고생했다. 심리전 싸움에서 첫번째 두번째 게임 진 것. 다음삼성전에 참고해서 다시는 삼성에게만은 루징하지 말자. 허구연 해설은 삼성 이겨라고 기원하는 해설같다. 정용운 첫승 축하. 일요일밤 레드와인이 생각나는 밤이다. 기태야 오늘 주형이 스텟관리안타 하나쳤다고 다음주 화요일에 선발올리는 미련한짓 하지마라 물론 주형이 안타친건 칭찬하는데 영양가있는 안타좀쳐라 중요한 상황때는 말아먹고 이렇게 의미없을때 귀신같이 안타 야구 모르는거야. 정용운 윤성환 매치업이었는데. 기아천적 윤성환을 이렇게 두드려 팰줄 누가 알았어. 정용운 오늘 잘~~~~~했다. 서동욱 최고였고. 기태가 참 대단하다 3연패인데 투수 정용운올리고 4번 최형우빼고 대단하다 기아팬들은 응원할맛 나겠다 ..kia!! 공감누르시면 부모님 만수무강하십니다^^





용운선수!!인터뷰 너무 찡하다 눈가에 고인 눈물이 모든걸 말해주네요 지난 힘든시간 앞으로 다 보상 받을겁니다 웃어요~~모자 벗으니 더 멋집니다 기적이 승리......라니 ㅋㅋ 삼성이 기적의 승리를 한거죠... ;;;정용운 선수 첫승 너무너~~~~~~무 축하합니다 볼넷만 줄이면 정말 최고일듯.오늘 경험으로 더 많이 성장하는 투수가 될거같고 응원할께여 그리고 우리 타선들 짱멋졌어..고마워...... 연패끊어주고 행복한 밤 그리고 행복한 월욜까지 선물해줘서 이제 연승 쭉 이어나가쟈!!! 정용운 주술거는 듯한 투구 전 동작 좀 웃겼는데 타자들이 못치니까 졸라 멋져보임 ㅋㅋ그리고 서동욱 너무너무 좋아......... 모두에게 사랑받는 선수라 나는 덜 좋아해야지 하고 있는데 .. 아 ......흐 진짜^^





제발 지역감정 하지 마세요 욕해도 돌아오는것은 자기 응원하는 팀 욕으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탈이 많았지만 좋은 경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스윕당할줄알았네.. 이번주 3승3패로 마감..고생했다 6월출발 불안하지만 잘 해낼거라 믿습니다!! 기아가 스윕하라고 내준 경기에 너무 실망스럽다. 그것도 윤성환인데. 그리고 그동안 나지완실력은 인정하지만 편견이 있었는데 오늘 관심갖고 보니 사람도 괜찮네. 역시 편견이란게 무서운거다. 기아팬인데 대구경기장 문제점이 많네요..셔틀버스 불편함에 외야 흙먼지 날리는거며, 황사바람 부는줄 알았음 담담하게 인터뷰를 했지만 목소리에 금방이라도 울음이 나올 듯 한 인터뷰였네요 정용운선수 축하드립니다 정용운 선수 첫선발승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기아의 소중한 보배가 되어주길...^^ 기아 꼭우승하길..롯데팬이지만 응원하게 되네요 저희는5위 희망고문입니다 응원할게요 선발 쉬게하려고 10위인 삼성에게 먹으라고 줬더니 그걸 못먹네 ㅋㅋ 덕분에 우리선발들 푹 쉬었다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