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영이랑 진짜 똑같다 아, 쌍둥이지 순간 아이해 보는줄 ㅋㅋㅋㅋ 진짜 화영이랑 똑같긴하다 뇌사도 아니고 심정지로 죽은 사람 심장이식이 가능하냐고! 누가 답 좀...에휴.. 드라마는 죄다 이식 후 해피엔딩이래.. 장기이식 후 후유증이 얼마나 많은데 거부반응 때문에 평생 면역억제제 복용해야하고.. 면역이 에이즈환자처럼 제로가 됨. 그래서 감기만 걸려도치명적이고 부작용으로 입원 퇴원 반복하고.. 





이식만 하면 건강해지는줄 알아 ㅡㅡ 공부 좀 해 작가들. 아직두 진이한이라는 이름이 먼저 떠오르는 배우❤  덕분에 보기시작했지만 앞부분밖에 못봣던 ㅠㅠㅠ 다음작품은 잘챙겨볼게요! 진이한에서 김지한으로 바꿈 기왕후때 넘나 멋졌는데 진이한이 김지한으로 바꼈다니..안보이더만 여기서 드라마 찍었네 헐 동생이랑 어떻게 구별하냐....완전 똑같네. 주중에도 저 얼굴 주말에도 저 얼굴.. 




7주일 내내 나와서 지겨웠는데 그나마 다행이구만. 아빠가 드라마보다가 쟤는 드라마 두개나찍냐고 물어보심ㅋㅋ엄마가.사고로.죽고 심장 이식해줬는데 해피엔딩이라구여? ㅋㄱㅋㅋㅋㄱㅋㅋ어쩌지 정말 김지한 잘생겼다 연기도 잘하고 목소리도 넘좋아 아무리쌍둥이라해도너무쌍둥이인데??아이해보는줄 얘넨 진짜 한명아프면 한명이 이름바꿔서 가도 되겠다 김지한 인스타그램은 류효영과 드라마 찍으면서 찍은 사진 한장도 없고 뒷통수 나온 두장만 걸려 있고. 류효영의 숨어 있는 인스타그램은 아주 가관이구나. 


이것저것 다 이용하는 ㅋㅋ 빠이 엄마가... 제일 불쌍하네... 지은죄도 많긴 하지만.. 딸이랑 행복하게 지낼 시간은 줄수도 있잖아... 왜그래요 작가님아...ㅠㅠ 모난설씨....하....ㅠㅠ 너무 예쁘시고 연기도 너무 잘하시고... 많이 뵌적은 없지만.... 



이번에 보여주신 연기는 본적이 없었네요...ㅠㅠ 너무 잘봤어요ㅠㅠ 더 많이 뵙고싶어요ㅎㅎ 근데 볼때마다 효영 화영 다 연예인치고 얼굴이 큰듯해요 2009년 티아라의 처음처럼에 출연했던 진이한. 그동안 저 역겨운 류효영하고 일일드라마 찍느라 마음고생했겠네, 훌훌 털어버리소. 


이분이 좀 더 부드럽게 생겼네 눈에 점있는데 의외로 더 청순한 거 같아. 자주 결방해서 시청률이 아쉽네요. 저는 재밌게봤고 여러분들 연기 좋았습니다. 특히 지수원 ,오영실씨 연기 참 잘하시네요.류효영씨도 신인치곤 무난했다생각함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