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가 시급하다 고맙습니다 꼭 돌아와주세요!! 너무 아쉽다으 ~ 이맴버도좋구 시즌원맴버도 좋았어요 쓰리 간절히 기다릴께요..^^ 오늘 선물하고픈 책 부분 너무 좋았어요퓨ㅠ 시즌3 꼭 해주세요 시즌3 빨리 보고 싶어요.유희열 유시민은 꼭 같이 해야돼요 유시민 님 징역살이 얘기하시는데.. 




슬기로운 감빵생활 생각났음..ㅋ 인생예능.. 정말 유익한 예능~ 또 보고 싶다. 아~벌써마지막이였다니ㅠㅠ어서시즌3로 역사 알쑬신잡 너무 잘 봤습니다! 보면서  여러번 돌려봐도 늘 지식이 쌓이고 감동도있는 유일한 예능이에요 시즌3 꼭 기다릴게용 !!! 너무 잘 봤습니다! 보면서 항상 박사님들의 지식에 감탄하고 많이 배웠어요. 



너무재밌었어요수고많으셨습니다 알쓸심잡 구고했어여 유시민이 뜨니까!!!!비가 그쳐요!!!! 시즌3 때는 역사학자 부탁드립니다. 



보고있음 내가 유식해지는듯쭉가자~ 이건 예능이 아니라 다큐지 다큐. 재밌고 유쾌한 다큐. 아... 진짜 재밌다ㅠㅠ 알쓸신잡 없는 금요일 ㅠㅠㅠ어케 버티지 하는데 윤식당 예고에 그새 또 빠져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노 열일 화이팅 진짜 인생예능 ㅠㅠㅠㅠㅠ 얼른 시즌3 보고 싶어요!!! 해외 한번가세요 개인적으로 캄보디아 추천요 앙코르와트 있구요 



특히 킬링필드 얘기 좀 자세히 다루어 줬으면 해요 넘 잼나고 행복하기까지 해요~계속 보구 싶어용~~~ 오늘 진짜 잼나게 봤네요. 5분들 케미가~~케미가~~ 다음엔 설민석 선생님 나왔으면 좋겠어요.

Posted by 100도씨 :